AV조아 보증업체

FC2-PPV-1891491

0 views
0%

FC2-PPV-1891491 【개인 촬영 43] 출석 20 세 흑발 청초 계 수지 빽보지 연속 질내사정에서 마지막 청소 펠라치오

20 세의 슬림 아이돌 계의 귀여운 흑발 청초한 아이입니다. 꽉 닫힌 수지 음모에 개인 촬영 42 3P 작품에 나와 있던 아이입니다. 인사의 게시물입니다 완전 마스크 착용합니다.
샘플 동영상과 섬네일은 착의이지만 내용은 항상 같습니다. 이번에도 매우 좋은 내용으로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. 타입 아이 때문에 꽤 찍었습니다.

■ 본편의 내용
약 40 분 스티커 사진, 계단, 차량, 호텔 소파 장면까지 (처음 베드신 유)
■ 리뷰 특전 동영상
약 108 분 풀 버전 슈퍼 긴 동영상입니다.

처음에는 스티커 사진에서 바지를 벗거나하고 있습니다. 그 후 계단에 갔다지만 낮에 상당히 사람이 있었으므로 가볍게 바지를 벗을 정도입니다.
차내에서는 바지를 벗기고 손 코키을주었습니다. 너무 귀엽기 때문에 얼굴의 업 넉넉합니다. 이동중인 차량에서 바지를 벗은 상태로 〇ん맛을 찍고 있습니다.

호텔에서 소파 장면과 베드신을 언제나 찍고 있습니다.
소파에서 М 자와くぱぁ, 사지 카루 테뿌くぱぁ에서 자위 나 전기 마오 나니를하고 있습니다. 애무 장면은보기 쉬운 로우 앵글로 촬영하고 있습니다.
침대에서 다양한 자세로 긴에서 찍었습니다. 어쨌든 귀엽기 때문에 얼굴의 업 넉넉에서 핸드 헬드 카메라 장면이 특히 많습니다. 언제나 스지만이 잘 보이는 백 앵글 넉넉합니다.
젖꼭지 핥는 장면 등도 백 앵글 넉넉합니다. 애무와 페라 장면은 평소보다 넉넉합니다.
체위도 정상위와 백과 카우걸과 69 등, 여러가지하고 있습니다. 카우걸에서는 핸드 헬드 카메라 메인으로 깁니다.
1 차 발사는 정상위 질내 사정 후 바로 청소 페라를 해주었습니다. 핸드 헬드 카메라 질내 사정 나중에 청소 페라까지 긴합니다. 청소 페라에서 흔들어주기 해달라고 또한 청소 페라를 해주었습니다. 정말 착한 아이입니다.
백 각도에서 정 〇 드립 떨어지면서 손 코키 등을하고있는 부분이 잘 찍을 수있었습니다.
두 번째 발사는 정상위 질내 사정 후くぱぁさ하면서 역류 장면을 긴 찍고 있습니다. 그 후 카메라 시선으로 주무르기을 받고 있습니다.
이번 꽤 쌓여 있었기 때문에 3 회째를 해 보았습니다 만, 과연 3 번째는 좀처럼이하지 않아도 관계 설정된 마지막은 주무르기 해달라고 발사했습니다. 발사 후는 물론 또한 정중하게 청소 페라를 해주었습니다.
그래서 이번 2 회 질내 사정 3 번째는 주무르기에서 발사 총 3 번했습니다.

배우: 아마추어